맛있게 매운 만능양념장, 땡김 땡초장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고객 만족 센터

02-6956-1013

  • 평일AM 10:00 – PM 06:00
  • 점심PM 12:30 – PM 01:30
  • 휴무토 / 일 / 공휴일은 휴무

입금 계좌 안내

국민 860601-04-08595 농협 301-0271-6634-41

반품 주소지

경기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 642-70 2층 곤지암2센터 S10번 도크
[CJ대한통운 광주메가허브곤지암]
    Q.[배송]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?

    본사몰의 경우 국내 배송만 발송 하고 있습니다. 해외 배송도 가능하도록 추후 서비스 연계토록 할 예정입니다.

    Q.[배송]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땡김의 배송비는 총 구매 합계가 3만원 이상이면 무료배송되며, 3만원 미만의 경우 기본배송비 3,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.

    Q.[배송] 상품을 지정된 날짜에 수령받고 싶습니다. 가능한가요?

    땡김의 상품은 택배사를 이용해 배송이 됩니다. 택배의 특성상 정확한 날짜와 시간에 배송이 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 가능하시면 상품이 꼭 필요하신 날보다 2~3일 전에 받으실 수 있도록 미리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  Q.[배송] 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각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?

    죄송합니다. 한 주문건에 대한 복수 배송은 불가능합니다. 복수 배송을 원하실 경우 , 배송지별로 나누어서 따로 주문해주시고 또는 배송비 부담을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Q.[배송] 운송장 번호는 언제부터 확인 가능한가요?

    운송장 번호는 오후 12시 출고(1차) 및 취합 후 등록하므로 오후 12시 이후(1차)에 확인이 가능합니다. 2차 출고건은 오후 15시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Q.[배송] 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!

    배송 조회시에 배송 완료로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반송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(02-512-2045) , 카카오톡, 네이버 톡톡으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Q.[배송] 잘못된 상품이나 파손된 상품을 받았어요!

    ORDER 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해 보시고, 만약 해당 물류의 착오로 주문한 수량과 다르게 제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포장 시 또는 운송 도중 발생한 사고로 파손된 제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고객센터(02-512-2045) , 카카오톡, 네이버 톡톡으로 1:1 문의 게시판에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  Q.[배송] 주문한 상품이 발송되었나요?

    상품의 배송이 출고된 경우, 출고 문자메세지를 주문하신 분의 메일과 휴대폰번호로 보내드립니다. 또한, 땡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- ORDER 에서 상품별 배송상태 및 택배사와 송장번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Q.[배송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결제일을 기준으로 1~2일 정도 소요 됩니다. ( 주말, 공휴일, 명절이 포함되어있거나 배송지가 산간지역일 경우 최대 5일 소요됩니다. )

    Q.[배송] 택배사는 어디 사용하시나요?

    땡김 지정 택배사인 한진택배로 상품이 발송되고 있습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